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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비 스 이 용 약 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fm산후도우미의 인터넷 서비스 및 가정방문산후조리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예약 및 이용요금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이나 전화예약, 직접 방문 상담을 통하여 가능합니다.

예약후 3일 이내에 해당 결제계좌에 예약금을 납입한 후 실명 /입금자를 확인하고 예악이 성립됩니다.

서비스이용요금은 서비스 종료전날 예약금을 제외한 나머지를 산후관리사 또는 지정 계좌에 결제합니다.


제3조 서비스 범위

산후관리사는 산모의 산후 회복과 신생아케어 업무를 주로 담당하며, 산모와 신생아에 관련된 간단한 가사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집안청소는 산모와 아기가 있는 주공간 위주로 제공되고 대청소, 씽크대, 이불빨래, 김치담그기, 손님접대, 베란다 청소등 산후조리와 관련없는 가사일은 하지 않습니다.

큰아이 또는 다른 가족들은 별도의 서비스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


제4조 서비스기간과 기간연장, 기간단축 및 취소

서비스는 최소 1주 이상을 기본으로 하며 주 단위로 예약을 합니다.

서비스 기간연장은 종료일 반이 지나기 전에 해당지점으로 연락주시면 가능합니다.

서비스 중 기간 단축은 미리 해당 지점으로 연락 주셔야 하며 관리사님께서 근무하신 일수만큼 정산됩니다.

산모님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하여 예약을 취소할 경우 서비스 개시일로부터 일주일이상 남았을 때 예약금 전부환불되고 일주일 이내 취소시 위약금이 일일 5,000원씩 발생되며 예약금에서 위약금을 뺀 나머지가 환불됩니다. (최대 6만원까지만 적용) (서비스개시일 1주일 전부터는 산후관리사 배정/대기/서비스를 위한 서전준비가 필요하며 이로 인한 회사 및 관리사의 손실부분을 감안한 것입니다.)

부득이하게 회사의 사정으로 취소할 경우 예약금은 전액 환불됩니다.


제5조 근무시간과 휴식시간

출퇴근형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입니다.

토요일 추가시 오전9시에서 오후 2시까지 근무합니다.

출퇴근형 휴식시간은 1일 1시간 점심시간을 포함한 휴식 시간을 갖을 수 있습니다.

공휴일 근무를 원할 경우 원칙적으로 휴무이지만 협의하에 가능하고 휴일추가요금이 적용됩니다.
(휴무의 경우 그 날짜만큼 뒤로 밀려 종료됩니다.)

입주형 근무시간은 24시간 산모님 댁에 상주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며 밤9시부터 다음날 아침8시까지는 신생아 케어만 전담합니다.

입주형 휴식시간의 경우 일일 2시간의 휴식시간이나 외출 및 자유시간을 갖을 수 있습니다.


제6조 의료행위

산후관리사는 산모님의 산후조리를 돕는 협력자로서 의료행위는 하지 않으며 산모와 신생아의 건강상태 및 이상증세 에 대해 산후관리사에게 사전 통보하여야 하며 이상증상에 따른 주의사항 또는 금기식품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병원측에서 특별히 주의를 요하는 아기의 사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서비스 기간 중 산모 또는 신생아에게 질병이 발생된 경우, 산후관리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것이 아니라면 회사나 산후관리사에게 그 책임을 전가할 수 없습니다.

제7조 서비스 교체 및 중단

산후관리사의 교체를 요구하거나 관리사의 갑작스러운 감기 및 질병 발생시 다른 관리사로 교체할 수 있으며 산후관리사에게 산후조리와 관련없는 업무를 무리하게 요구하거나 정상적인 산후조리를 할 수 없는 경우, 신변의 위협을느낄 경우 서비스를 임의대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손실보상

서비스 기간 중 산후관리사의 고의, 과실, 위법행위 등으로 인해 고객에게 피해가 발생된 경우 관련법에 따라 적극협조하며 경제적 손실은 보험회사의 조사과정을 거쳐 배상책임보험의 범위 내에서 경제적 손실을 보상합니다.


제9조 도난피해발생

서비스 개시 전 집안의 귀중품 및 분실 우려가 있는 물품은 특별 관리하시고 상호 오해나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당부드립니다.

쌍방의 과실이 명백히 입증되지 않는 어느 일방의 주장에 의한 도난분실 사고 시 산후관리사와 산모님의 신상 및 서류제시, 수사기관이 상황파악을 위한 일에 적극 협조하며 그 결과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10조 임대용품

2주 이상 서비스 예약산모님께 서비스기간동안 무상 임대합니다.

임대용품은 회사의 재산이므로 사용방법을 숙지하시고 고장, 분실, 파손이 되지 않게 주의하셔야 합니다.

고객의 과실 또는 파손시 회사에서 수리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해당 관리사와의 개별적 계약금지

회사에 소속된 산후관리사가 회사를 통하지 않고 산모나, 주변 지인등을 통한 개인적인 소개에 의한 활동, 임의적계약, 연장 등을 금합니다.

근무 중 문제 발생될 경우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고객과 담당 산후관리사에게 위약금을 청구할 수 있으며 담당 관리사는 적발 즉시 퇴사 조치합니다.


제12조 관할기관

fm산후도우미와 고객 사이에 발생한 분쟁의 관할은 민사소송법상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본 약관에 없는 사항은 관습 또는 일반적인 상식에 준합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40
어제
1,591
최대
4,261
전체
40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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